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

국민참여

  • 「국민의 소리」는 국민신문고 민원·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.

  • 전체 227 페이지 4/23
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목록 - 번호,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첨부파일, 조회수
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197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6호, 11월동향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1-12-08 1127
196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5호, 2021.11.23.~11.28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2-01 901
195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4호, 2021.11.15.~11.22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1-24 459
194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3호, 2021.11.8.~11.14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1-16 360
193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2호, 2021.11.1.~11.7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1-09 324
192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1호, 10월동향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1-11-03 321
191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0호, 2021.10.18.~10.24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0-27 330
190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39호, 2021.10.11.~10.17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0-20 346
189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38호, 2021.10.4.~10.10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0-13 323
188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37호, 9월 동향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주현 2021-10-11 284

콘텐츠 정보책임자

  • 콘텐츠 관리부서 민원정보분석과
  • 전화번호 044-200-7287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자주찾는 서비스

닫기

자주찾는 서비스

설정하기

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.

메뉴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