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

국민참여

  • 「국민의 소리」는 국민신문고 민원·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.

  • 전체 227 페이지 3/23
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목록 - 번호,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첨부파일, 조회수
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207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57호, 2월동향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2-03-11 4802
206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56호, 2022.2.21.~2.27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2-03-02 4660
205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55호, 2022.2.14.~2.20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2-02-23 4694
204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54호, 2022.2.7.~2.13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2-02-17 4518
203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53호, 1월동향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2-02-10 3818
202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52호, 2022.1.17.~1.23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정원 2022-01-26 2233
201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50호, 2021년 동향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황은희 2022-01-13 2354
200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9호, 2021.12.20.~12.26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2-29 1645
199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8호, 2021.12.13.~12.19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2-23 1578
198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47호, 2021.12.6.~12.12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상일 2021-12-15 1088

콘텐츠 정보책임자

  • 콘텐츠 관리부서 민원정보분석과
  • 전화번호 044-200-7287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자주찾는 서비스

닫기

자주찾는 서비스

설정하기

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.

메뉴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