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

국민참여

  • 「국민의 소리」는 국민신문고 민원·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.

  • 전체 227 페이지 23/23
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목록 - 번호,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첨부파일, 조회수
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7 [주간동향] 2월 22일 ~ 2월 28일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2018-03-02 577
6 [주간동향] 2월 15일 ~ 2월 21일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2018-02-23 557
5 [주간동향] 2월 1일 ~ 2월 7일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2018-02-09 596
4 [1월 동향] 2018년 1월에는 민원이 얼마나 발생했을까요?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최상권 2018-02-02 1105
3 [주간동향] 1월 18일 ~ 1월 24일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2018-01-26 613
2 [주간동향] 1월 11일 ~ 1월 17일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2018-01-19 642
1 [주간동향] 1월 4일 ~ 1월 10일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이민이 2018-01-12 535

콘텐츠 정보책임자

  • 콘텐츠 관리부서 민원정보분석과
  • 전화번호 044-200-7287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자주찾는 서비스

닫기

자주찾는 서비스

설정하기

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.

메뉴 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