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

국민참여

  • 「국민의 소리」는 국민신문고 민원·제안 등 민원분석시스템에 수집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정기적으로 각 기관에 제공하는 자료입니다.

  • 전체 227 페이지 1/23
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목록 - 번호, 제목, 작성자, 등록일, 첨부파일, 조회수
번호 제목 첨부파일 담당부서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
227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77호, 2022.8.1.~8.7.) 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-08-10 466
226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76호, 7월동향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-08-03 835
225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75호, 2022.7.18.~7.24.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-07-27 1245
224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74호, 2022.7.11.~7.17.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-07-20 1716
223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73호, 2022.7.4.~7.10.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-07-13 2067
222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72호, 6월동향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-07-06 2475
221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71호, 2022.6.20.~6.26.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-06-29 2783
220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70호, 2022.6.13.~6.19.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윤영성 2022-06-22 3145
219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69호, 2022.6.6.~6.12.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-06-15 3370
218 [민원 빅데이터 동향] 국민의 소리(제668호, 5월동향) 2개의 첨부파일 민원정보분석과 박경현 2022-06-08 3784

콘텐츠 정보책임자

  • 콘텐츠 관리부서 민원정보분석과
  • 전화번호 044-200-7287

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?

자주찾는 서비스

닫기

자주찾는 서비스

설정하기

총 8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.

메뉴 목록